프로코어 챔피언십 배당률: 호마 밸류 픽 9/12
프로코어 챔피언십 배당률: 호마 밸류 픽 9/12
Blog Article
맥스 호마는 2024 프로코어 챔피언십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으며, 저희 골프 추천 종목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미국 선수는 컨디션이 좋지 않지만, 이번 대회에서 두 번이나 우승한 호마는 사히트 테갈라, 윈덤 클라크, 코리 코너스 등을 꺾기 위해 존경받아야 합니다.
호마, 코너스, 빅 롱샷은 새로운 PGA 투어 시즌을 시작하는 프로코어 챔피언십 최고의 선수 중 하나입니다.
프로코어 챔피언십 추천 상위 3가지
1. 호마의 홈커밍
호마는 2021년과 2022년에 우승한 프로코어 챔피언십에서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는 작년에 타이틀 방어에 실패했지만 2023 라이더컵을 염두에 두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이후 1월에 열린 2023 파머스 인슈어런스 오픈에서 우승하며 2년 연속 무승 가뭄 기록에 근접했습니다.
한때 세계 최고 중 하나로 꼽혔던 선수에게는 좋은 모습이 아니지만 익숙한 영역으로 돌아가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터스는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한 호마에게 +2200의 밸류 골프 배당률을 제공하며, 호마에게 한 번 더 깊은 인상을 남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호마는 주장으로 미국 프레지던츠컵 대표팀에 합류했을 뿐이므로 호마에게 박차를 가할 수 있습니다.
호마는 2주 전에 "고려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다면 어리석은 일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픽업이 필요하지 않기를 바랐지만, 여기서 스스로 싸우고 있다면 하반기에 그다지 좋지 않은 성적을 거두면서도 여전히 포인트 9위를 차지하고 있다는 것은 의미가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2. 시즌 초반 성공을 노리는 코너들
캐나다의 스타 코리 코너스가 프레지던츠컵을 준비 중이며, 프로코어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경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32세의 그는 US 오픈에서 T9, 오픈 챔피언십에서 T25, PGA에서 T26, 마스터스에서 T38을 기록하는 등 메이저 대회에서 2024년을 잘 보냈습니다.
발레로 텍사스 오픈에서 두 번의 우승을 차지한 그는 PGA 투어에서 두 번이나 우승했지만, 원트릭 조랑말보다는 낫습니다.
저희 BetUS 스포츠북에는 코너스가 +1600으로 우승을 차지했으며, 코너스는 필드의 대부분의 선수보다 더 나은 골프 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는 BMW 챔피언십에서 T22를 기록했지만 투어 챔피언십에서 간신히 우승을 놓쳤습니다.
코너스는 "제 게임은 꽤 탄탄하고, 꽤 안정적이며, 두 형식 모두 꽤 괜찮은 것 같고, 파트너를 최대한 자유롭게 해줄 뿐만 아니라, 직접 롤에 올라 버디를 많이 잡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코너는 꾸준히 주목받는 훌륭한 선수 중 한 명이며, 온라인 베팅 추천에 그를 포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코리 코너스의 프로코어 챔피언십 우승에 베팅(+1600)
3. 라스베이거스에서 현금화하기
조나탄 베가스는 연속적인 선수로, 더위를 먹으면 프로코어 챔피언십에서 뛰기 힘들 것입니다.
이 콜롬비아 선수는 PGA 투어에서 4번이나 우승했으며, 7월에는 3번의 우승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파워볼실시간 그의 최근 우승은 2024년 3M 오픈에서 이루어졌기 때문에 이 정도 수준의 필드를 이길 수 있을 만큼 충분합니다.
40세의 그는 메이저 대회에서 혼합된 시즌을 보냈지만 스코틀랜드에서 열린 오픈 챔피언십을 제외하고는 모두 컷 탈락했습니다.
실버라도 리조트는 그의 골목 바로 위에 있을 것이며, 골프 베팅 배당률은 예상보다 훨씬 나은 +5000입니다. 저희는 실버라도의 가격을 +3000 정도 책정했는데, 북메이커는 실버라도에게 충분한 크레딧을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페덱스컵 랭킹에는 항상 한 명의 선수가 일찍 등장하는데, 라스베이거스는 보드에 포인트를 넣는 것을 좋아하는 선수입니다. 다시 우승하면 상위 10위(+500)와 상위 20위(+240) 베팅 시장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조나단 베가스에 프로코어 챔피언십 우승 베팅(+5000) Report this page